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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이야기(심리학, 경제학 등)

심리학 정신역학적 행동주의 자유의지 등 관련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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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역학적 심리학에 대해서

아마도 일반인들에게 가장 친숙한 심리학의 유파는 정신역학적인 것일 것입니다.
행동을 이해하는 접근법으로 시그문드 프로이트에 의해 옹호되었습니다.(1856년-1939년)
그리고 팔로워 여러분 심리역학은 인간의 행동을 이해하는 접근법입니다.
무의식의 사고, 감정, 기억의 역할에 초점을 맞춥니다. 프로이트는 그의 것을 개발했습니다.
그가 개인적으로 치료한 환자에 대한 광범위한 분석을 통한 행동 이론
임상진료. 프로이트는 환자가 겪은 많은 문제를 믿었습니다.
불안, 우울증, 성기능 장애를 포함한 고통의 영향의 결과였습니다.


그 사람이 더 이상 생각나지 않았던 어린 시절의 경험입니다.
프로이트의 아이디어는 칼 융을 포함한 그가 영향을 준 다른 심리학자들에 의해 확장되었습니다.
(1875-1961), 알프레드 애들러(1870-1937), 카렌 호니(1855-1952), 에릭 에릭슨(1902-1902-
1994년) 심리역학적 접근법을 따르는 이들과 다른 사람들은 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특히 깊은 곳을 통해 무의식적 충동을 기억할 수 있다면 환자를 돕습니다.
그 사람의 초기 성적 경험과 현재 성욕의 철저한 탐구. 이들
탐구는 토크 테라피와 꿈 분석을 통해 과정에서 드러납니다.
정신분석이라는 겁니다.
정신역학 학교의 창설자는 주로 와 함께 일한 실천자였습니다.
그들의 심리적 증상을 이해하고 마주하는 것을 돕는 개인. 그들은 그렇지만
그들의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별로 조사를 하지 않았고,

나중에 그들의 아이디어에 대해 보다 고도의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론은 항상 그들의 제안을 지지해 온 것은 아니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신역학은
심리학 분야, 그리고 실제로 인간 행동에 대한 생각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
보다 일반적으로(무어 앤 파인, 1995년). [10]인간에 있어서 무의식의 중요성
행동, 유아기 경험이 중요하다는 생각, 그리고 치료라는 개념
인간의 삶을 개선하는 방법은 모두 정신 역학적 접근법에서 파생된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심리학의 중심입니다.

 

행동주의와 자유의지의 문제

접근법은 달랐지만 구조주의와 기능주의 모두 본질적으로 연구됐습니다.
마음속의. 한편 심리학자들은 행동주의 학파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심리학자들이 사용하려고 할 때 직면한 어려움에 부분적으로 반응하고 있었습니다.
행동을 이해하기 위한 내성 행동주의는 심리학의 일파이며, 그것은
정신을 객관적으로 연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따라서 심리학자들은 그것을 전제로 합니다.
행동 자체의 연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행동주의자는 인간이
mind는 자극을 보내고 거기서 반응을 받는 '블랙박스'입니다.

그들 상자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판단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마음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른 채 행동을 예측하는 데 성공합니다. 게다가,
행동학자들은 모든 행동을 설명할 수 있는 학습의 법칙을 개발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최초의 행동주의자는 미국의 심리학자 존 B였습니다. 왓슨(1878년~1958년). 왓슨은
러시아 생리학자 이반 파블로프(1849년~1936년)의 업적에 크게 영향을 받았습니다.
개들은 이전과 같은 어조로 침을 뱉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음식 제시와 관련이 있습니다. 왓슨과 다른 행동주의자들은 이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과 다른 생물들이 그 환경에서 어떻게 경험했는지 설명하는 아이디어
(예) 특정 동작(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파블로프의 연구에서는
자극(음식 또는 학습 후 말투)은 침의 반응을 일으킵니다.
개중에 왓슨의 연구에 따르면 왓슨은 아이를 공포의 자극에 조직적으로 노출시키고 있습니다.
그 자체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지 못한 물체의 존재는 아이가 다음과 같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자극의 존재에 대한 공포 행동 (Watson & Rayner, 1920; Beck, Levinson, &
아이언즈, 2009년). [11]그의 연구로 가장 잘 알려진 것은 리틀 앨버트라는 이름의 생후 8개월 소년입니다.
주어로 사용됩니다. 조사 결과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년은 방 한가운데에 놓였습니다.하얀 실험용 쥐가 근처에 놓여 그의 곁에 놓였습니다.
그래서 놀 수 있었던 겁니다. 그 아이는 쥐를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 눈치였습니다. 그 후의 실험에서는 연구자는
언제든지 망치로 철봉을 쳐서 알버트 뒤에서 큰 소리를 냈습니다.
아기가 쥐를 만졌어요. 아이는 그 소리를 듣고 울었다. 이러한 페어링 후에

두 가지 자극에 아이는 다시 쥐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는 울면서 떠나려고 했습니다.
쥐에게서 행동주의적 접근법에 따라 소년은 흰쥐를 큰쥐와 연관시키는 법을 배웠습니다.
울음소리가 납니다. 가장 유명한 행동주의자는 확대된 발스 프레데릭(B.F.) 스키너(1904~1990년)였습니다.
행동주의 원칙과 일반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된 것입니다.
스키너는 보상 적용과 함께 자극과 반응 아이디어를 사용했습니다.
비둘기와 기타 동물을 훈련하기 위한 원군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일반적인 원칙을 사용했습니다.
아이들에게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사회를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이론을 펴는 행동주의
평화롭고 생산적이었습니다. 스키너는 사고방식과 사고방식을 연구하는 방법까지 개발했습니다.
행동주의적 접근을 이용한 감정

 

심리학 관련 연구 초점 : 우리는 자유 의지가 있습니까

행동주의자 연구 프로그램은 자연에 관한 기본적인 질문에 중요한 영향을 주었습니다.
자유의지를 기릅니다. 자연과 자연 사이의 논의에 관해서는 행동주의자들은 육성 접근법에 동의했습니다.
자신의 환경에 의해서만 형성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또 자유의지는 없고 오히려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우리의 행동은 우리가 과거에 경험한 사건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요컨대, 이 접근법은 를 논증합니다.
인간을 포함한 유기체는 다른 사람들이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쇼의 꼭두각시와 많이 닮았다는 것
게다가 우리는 우리의 행동을 하지 않지만, 그래도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것을 깨닫습니다.
심리학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스키너와 행동주의자는 적어도 옳았을지도 모릅니다.
주변 사건에 대응하는 데 있어 자신의 자유의지를 과대평가하고 있다는 느낌(Libet, 1985; Matsuhashi&)
Hallett, 2008년, Wegner, 2002년).

[13]우리 자신의 자유의지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보여주는 하나의 시위에서 신경과학자들은
곧 Brass, Heinze 및 Haynes(2008)[14]는 연구 참가자들을 기능적인 자기 공명에 참여시켰습니다.
그들이 컴퓨터 화면에서 일련의 문자를 제시하는 동안 이미징(fMRI) 뇌 스캐너.
화면이 반초마다 바뀌는 거예요. 참가자는 언제든지 어느 쪽을 누르도록 요구받았습니다.
두 개의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어떤 문자가 표시되어 있는지를 나타내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연구자들은 뇌 이미지를 분석해 참가자의 두 버튼 중 어떤 것을 예측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하고 버튼을 누르겠다는 결정을 밝힌 편지 앞에서조차 누르려 하고 있었습니다.

제안 중 연구자들은 연구 참여자들이 의식하기 전에 뇌에서 행동하려는 의도가 발생했다는 것을,
뇌의 전두엽 피질 영역이 버튼의 눌림을 예측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활성화를 나타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0초 전에 어떤 버튼을 누를지 정했다는 얘기가 나온 겁니까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행동하고 싶은 욕구가 발생했을 때 자신의 행동을 통제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과 직전에 그 생각이 결과와 일치하고 다른 아무것도 없을 때
그 행위의 명백한 원인 Aarts, Custers 및 Wegner(2005)[15]는 연구 참가자에게
독립적으로 광장을 제어하던 컴퓨터와 함께 빠르게 이동하는 광장. 참가자는
버튼을 눌러 움직임을 정지했습니다. 광장 위치와 관련된 단어에 참가자가 노출된 경우
그들이 움직임을 멈추기 직전에, 그들은 움직임이 그렇더라도 그들이 움직임을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그것을 멈춘 것은 컴퓨터였습니다. そしてDijksterhuis,Preston,Wegner,andAarts(2008)[16]は、
'나'나 '나'와 같은 1인칭 단수 대명사를 막 언급한 참가자들이
컴퓨터나 신이라는 말을 본 사람보다 자신의 행동을 더 통제했다고 믿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다른 경우보다 자신의 행동을 위해 소유권을

가질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도 델의 솔루션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성공과 실패의 귀결. 왜냐하면 우리는 보통 우리의 행동이 성공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성공은 자신의 자유 의지에 의한 것이라고 우리는 생각하기 쉽습니다. 액션에 실패가 발생한 경우,
그러면서도 이 결과를 자유의지의 결과로 인식할 가능성은 낮고 또 그럴 가능성도 높습니다.
결과를 운이나 우리 선생님 탓으로 돌립니다. (웨그너, 2003

행동주의자들은 원리를 파악함으로써 심리학에 실질적인 기여를 했습니다.
학문의 행동주의자는 할 수 없다는 믿음은 틀렸지만.
사고와 감정을 측정하고 그들의 아이디어는 우리를 더욱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했습니다.
자연 파괴 논쟁에 관한 이해와 자유 의지의 문제.

아이디어 행동주의는 심리학의 기본이며 우리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심리학의 다양한 분야에서 이전 경험의 역할을 이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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