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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이야기(심리학, 경제학 등)

심리학을 배우는 포인트는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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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을 배우는 데 있어서의 과제

우울증과 같은 심리적 장애의 비용을 이해하고 완화하려는 시도
심리적 경험은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질문이
심리학자의 자세는 의사, 생물학자, 화학자, 물리학자 및
다른 과학자들도 그렇지 않다 하더라도 말입니다.(윌슨, 1998년)

 

심리학의 주요 목표는 그 원인을 이해하고 행동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메이킹
예측은 부분적으로 어렵지만, 사람들은 다른 점에서 다르게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상황. 개인차는 신체적 또는 심리적으로 사람들 사이의 차이입니다.
치수. 예를 들면,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몇 가지 증상을 경험하고 있지만,
그들 인생의 몇몇 시기의 우울증은 사람들마다 극적으로 다른 경험을 합니다.

몇 가지 사람들은 심각한 신체적 부상이나 상실과 같은 심각한 부정적인 사건을 겪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우울증을 많이 겪지 않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뚜렷한 이유 없이 심각한 우울증 및 기타 중요한 개인차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다음 장에서 논의할 것은 외향성, 지성, 자존감의 차이, 불안, 공격성, 순응성.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개인차 변수들 때문에 우리는 항상
누가 적극적일지, 누가 대학원이나 직장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낼지 예측합니다.
심리학자(및 대부분의 다른 과학자)에 의한 예측은 확률론적인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능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평균적으로 좋은 성적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같은 시험에서 낮은 점수를 받은 사람보다 우리는 매우 정확한 예측을 할 수 없습니다.
한 사람이 어떤 퍼포먼스를 하는지에 대해서입니다.
행동을 예측하기 어려운 또 다른 이유는 거의 모든 행동이 다중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요인에 의해 결정되거나 생성된다. 이러한 요인들은 다양한 수준의
설명. 예를 들어 우울증은 낮은 수준의 유전적 요인에 의해 야기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간 정도의 개인적인 요인과 더 높은 수준의 사회적, 문화적인 요인에 의해서. 해야 합니다.
인간의 중요한 행동을 설명하려는 사람들에 대해 항상 회의적입니다.
폭력, 아동학대, 빈곤, 불안, 우울증 등이 단일 원인입니다.


게다가 이러한 복수의 원인은 서로 독립적인 것이 아니라 다음과 같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하나의 원인이 존재하면 다른 원인도 존재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오버랩으로 인해
어떤 원인이나 원인이 작용하고 있는지를 특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예를 들면 어떤 사람은
뇌 내 신경전달물질의 생물학적 불균형 때문에 우울증에 빠져 있습니다. 그 결과
우울증은 그들이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 대해 더 부정적으로 행동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이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하도록 유도하고, 그로 인해 자신의 반응이 증가합니다.
우울증. 그 결과 우울증의 생물학적 결정요인은
다른 사람들의 사회적 반응은 각각의 원인의 영향을 혼란스럽게 하는 것을 어렵게 합니다.
심리학을 연구하는 데 있어 또 다른 어려움은 인간 행동의 대부분은 다음과 같은 요인에 의해 야기된다는 것입니다.
의식적인 의식 밖에 있기 때문에 개인으로서 우리는 정말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들을 이해하는 무의식적인 프로세스의 역할은 의 이론화에서 강조되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신경학자 시그문드 프로이트(1856년~1939년)에서 많은 심리학적 논의를 하였습니다.
장애는 우리가 억압한 기억에 의해 야기되며 따라서 우리 밖에 남아 있는 의식.

무의식의 과정은 심리학 연구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현재의 연구가 중요성에 대한 프로이트의 많은 생각을 지지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행동을 유도하는 무의식입니다.

 

1.2 심리학의 진화: 이력, 접근법 및 질문

 

1. 심리학이 철학적 학문에서 과학적 학문으로 어떻게 변화했는지 설명을 하셔야 됩니다.
2. 심리학자에 관한 가장 중요한 질문을 몇 가지 들어보시면 됩니다.
3. 심리학의 기초와 각급 학교가 심리학에 어떻게 기여해 왔는지를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중요한 질문에 초점을 맞추고 심리학의 역사를 확인합니다.
심리학자가 묻는 심리학적 탐구의 주요 접근법(또는 학교). 그
검토하는 심리학 학교는 표 1.2의 가장 중요한 학교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심리학 접근법(학교)과 그림 1.5 가장 많은 것을 보여주는 타임라인.
중요한 심리학자들은 가장 중요한 심리학자들의 타임라인을 보여줍니다.
초기 그리스 철학자들부터 시작해 오늘에 이르기까지.

심리학의 가장 중요한 접근법(학교)'과 그림 1.5 '몇 가지 항목을 나타내는 타임라인'
가장 중요한 심리학자'는 둘 다 가장 중요한 학교 선택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사람들; 모든 접근법과 그것에 기여한 심리학자들에 대해 말하자면.
필드는 한 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심리학자들이 관심 있는 문제를 평가하기 위해 사용해 온 접근법은
심리학의 역사를 극적으로 넘어서. 아마 가장 중요한 것은 필드가 이동했다는 것입니다.
행동에 대한 억측으로부터 보다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접근을 향해 꾸준히
인간의 행동을 연구하는 데 이용 가능한 기술이 향상되었습니다(Benjamin & Baker, 2004).

[1] 거기에 또한 이 분야로 여성의 유입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초기 심리학자들은
가장 중요한 심리학자인 대통령을 포함한 대부분의 심리학자들은 남성들이었습니다.
조직은 여성입니다.

 

심리학 장과 향후 장에 대한 설명

 

역사를 통틀어 심리학은 극적으로 변화했지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심리학자들이 하는 말은 항상 일정하다. 이 질문들 중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들에 대해서는 이 장과 향후 장 모두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자연 대 양육. 유전자 또는 환경이 가장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개인의 행동과 사람들 사이의 차이를 설명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과학자
이제 유전자와 환경 모두가 대부분의 인간 행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자연(우리의 생물학적 구성)과 육성에 대해 배울 것이 많습니다.
(우리가 사는 동안 겪은 일) 함께 일합니다 (Harris, 1998; Pinker,
2002년)[2]사람들 사이에서 관찰된 특성 차이의 비율
(예를 들어, 그들의 키, 지성 또는 낙관주의 측면에서) 유전학에 기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특징의 계승 가능성으로 이 용어를 다음과 같은 용어로 많이 사용합니다.
향후 장 예를 들어 지성의 계승성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높음(1.0의 약.85) 및 추가 버전의 상속률은 약.50입니다. 근데 저희는
또한 자연과 양육이 복잡한 방법으로 상호작용함을 확인하고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합니다.
그게 자연스러운 것인가, 아니면 자라고 있는 것인가?」라고 대답하기 어렵습니다.

 

자유 의지 대결 정론 이 질문은 사람들이 어느 정도 가지고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우리는 환경의 산물이며 힘에 의해 인도되는 것입니까?
아니면 우리가 할 행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자유의지를 믿는 것, 하고 싶은 것을 할 수 있는 것, 예를 들어 할 수 있는 것을 믿는 것
지금 일어나서 낚시하러 가는 거니까. 그리고 우리 법제도는 무료라는 개념을 전제로 하고 있습니다.
의지; 우리는 범죄자들이 그들의 행동보다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그들을 처벌합니다.
자유롭게 법을 어기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나중에 설명하듯이,
이 섹션에서는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통제를 덜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의 행동들 (Wegner, 2002)

 

정확성과 부정확성 인간의 정보처리 능력은 어느 정도일 것 같습니까?
주위의 세계를 이해하기에는 충분할 것 같지만

그들과 제대로 된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Fiske, 2003), [4]그들은 완벽과는 거리가 멀게됩니다.

휴먼 판단력은 때때로 사고방식의 부정확성과 때로는 우리의 사고방식에 의해 훼손됩니다.
동기와 감정. 예를 들어, 우리의 판단은 하고 싶은 욕구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질적인 부를 얻고, 자기 자신을 긍정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인 반응으로 보는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의식 처리와 무의식 처리 우리는 어디까지 우리 자신을 의식하고 있습니까?
행동과 그 원인, 그리고 우리의 행동이 어느 정도 영향에 의해 야기되는지
우리가 모르는 거? 심리학의 주요 이론의 대부분은
인지심리학에서 현대의 일에 대한 프로이트의 심리역학 이론은 주장하는
우리 행동의 대부분은 우리가 깨닫지 못한 변수에 의해 결정됩니다.

 

차이와 유사점 우리는 어디까지 닮았는지, 어디까지 닮았는지.
아닌가요? 예를 들면 기본적인 심리적, 성격적인 차이가 있습니까?
남자와 여자 사이, 아니면 남자와 여자는 대체로 비슷한 것일까? 그럼 어떨 것 같습니까?
다른 민족이나 문화의 사람들? 일반적으로 전 세계 사람들은
동일합니까,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그들의 배경이나 환경에 영향을 받고 있습니까?
인격, 사회, 문화 사이의 심리학자들은 이 고전들에 답하려고 합니다.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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